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보유하고 있는 핸드폰으로 소액결제를 자주 쓰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핸드폰으로는 연락만 주고받고 계산은 현금이나 카드로만 해온 분들도 있을겁니다.

돈이 급할때는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하면 언제든지 급한 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에서 수수료라는 것을 공제하고 나머지 금액을 주기 때문에 가급적 수수료가 싼 곳을 추천 받거나 직접 여기저기 문의를 해보게 됩니다.

소액결제 한도는 최대 백만원까지도 가능하지만, 되도록 평소 본인의 소비 패턴에 맞게 한도를 정해놓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업체별로 조금씩 수수료 차이가 날 수 있는데 각 업체마다 취급하는 상품들이 틀리기 때문에, 고객분들이 어떤 것을 결제하느냐에 따라 이 변할 수 있습니다.

컬쳐캐쉬의 경우 상품권을 구매한 후 해당 상품권의 바코드를 이용해서 현금으로 변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분들 역시 소액결제 사용한도를 팔거나 대행하는 것이 아니며(그렇게 할 방법도 없구요), 단지 휴대폰 결제로 구매한 모바일상품권 등을 업체에게 판매하는 것 뿐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상품권은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만큼 수요가 높고 현금성 가치가 높은 상품이기 때문에 그만큼 휴대폰 요금 납부 상황이 깔끔하지 못하면 다양한 제한사항(미납 결제불가, 결제정책상 결제불가)으로 인해

로그인 회원가입 메뉴닫기 서비스 서비스 민원신청하위메뉴열기 신청·조회·발급

어떤 얼빠진 블로거는 아래와 같은 설명을 하면서 모바일깡(핸드폰깡) 불법 운운을 하는데요.

(소자본으로 가능하다?.. 말도 안되는 거짓말입니다. 이부분에 대한 정확한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결론은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으로 쉽게 돈을 벌 수 있다”는 환상을 가지고 사업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이 글을 다시 한 번 자세히 읽어보시고 현명한 결정을 내리시길 바랍니다.

단점으로는 유가증권에 포함되므로 매달 구매하게 된다면 추후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를 이용하는데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분들께도 가능하면 수수료가 가장 낮은 상품권 현금화를 먼저 추천 드리고, 그것이 불가능하면 소액결제 현금화 마지막으로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매입 해드리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콘텐츠 이용료 같은 경우 회사(쇼핑몰, 게임 사이트 등)에서 휴대폰결제 서비스만 지원하고 있다면 수만 가지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따라서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질문 아이템매니아에서 결제가 안돼요. 왜 그럴까요?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답변 개인사업체의 대표자가 공동일 경우에는 각 대표자의 신원확인 서류(신분증 등)를 모두 제출하면 됩니다. 법인사업체의 경우에는 대표자가 공동일지라도 법인의 실제소유자를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고객정보 및 실제소유자 확인 서(별도 양식) 상 실제소유자 구분 단계에 따라 실제소유자의 정보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상품권과 연계된 티켓스토어는 컬쳐랜드현금교환, 컬쳐랜드현금화, 해피머니현금화, 해피머니현금교환, 컬쳐캐시현금화를 자동화 시스템으로 운영중이다.

즉, 나이드신 분들이나 돈에 대한 개념이 정립되지 않은 어린이들의 경우는 잘못 사용하다간 큰 낭패를 볼 수 있다.

소액결제 현금화 거래는 대출과 같은 개인 신상정보, 신용정보 등급을 요구하지 않으며, 신용불량자도 소액결제가 가능한 자신의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말도 안되는 거짓말 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업을 과연 제대로 알고 있는지 궁금할정도 입니다.

평소에도 휴대폰 결제를 통해 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등등을 구매하고 그렇게 구매한 것들을 재판매 하여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휴대폰소액결제는 간단하고 편리하게 쓸수 있지만 그만큼 위험성도 높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